'2017/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9.08 부산 사상 정재운 칼국수 - 비빔국수 (4)


비주얼을 보라. 침이고인다.


때는 바야흐로 2017년 8월 13일 부슬부슬 비가오는 일요일.

여름휴가 차 부산에 방문해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은호, 지용이 바다놀이를 즐기고 삼락생태공원 근처에 숙소를 잡고 끼니를 해결하러 근처에 나왔다.




애들의 컨디션 상, 락페는 꿈도 못꾸고 뭔가 요기를 할 것을 찾아야했다.

그러던 차에 발견한 [정재운 칼국수] 그냥 막무가내로 식당찾아 걷다가 얻어걸린 그런 곳이었지만.

결과는 대만족이었다.

칼국수 전문점 답게 면발도 쫄깃쫄깃했고 비빔양념도 매콤하니 입에 잘 맞았다.

밑반찬도 토속적인 맛 그대로.

흡사 울 엄마가 차려준 밥상인 것 처럼.


어느 시인의 말처럼 호로록 국수면발을 말아올리는 것 처럼 인생을 말아올리는 운치가 있는 소박하고 친근한 칼국수 집이었다.


위치는 이마트 사상점 골목에 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난생처음 부산에서 먹어본 비빔칼국수와 우연히 만난 맛집의 콜라보로 그날 저녁은 기분좋은 추억으로 남았다.


내년에 부산국제락페스티발을 찾을 가능성이 농후 함으로 기록차원에서 남겨본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1. Favicon of http://blog.paradise.co.kr BlogIcon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9.08 10:1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여행 중에 우연히 들어간 곳이 맛집일 때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물놀이 후 먹는 음식이여서 더욱 맛있었을 것 같네요! 사진상으로도 양념과 잘 버무려져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7.09.08 16:2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처음먹어 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새콤하고 살짝 매운 양념에 쫄깃한 칼국수 면발. 그리고 국물까지. 반찬도 좋았구요.
      우연히 이런 기분좋은 음식을 먹고 맛집을 발견해서 기쁨이 더 크더군요.
      기대를 안했는데 맛이 좋아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

  2. Favicon of http://yoonoca.tistory.com BlogIcon yoonoca 2017.09.10 21:17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저도 제 고향의 이런저런 식사들이 그립습니다... 이제는 헤드뱅잉하는것도 힘에 부치겠지만, 언젠가는 락페스티벌도 다시 가고 싶네요.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7.09.18 11:2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고향이 부산이시군요. 저도 고향가면 딱히 특색있는 음식은 없지만 그곳의 고유한 맛과 멋이 있어서 부모님과 맛집을 간혹 찾곤 합니다.
      부산에는 참 볼거리들이 많더군요.
      부락은 해외밴드만 좀 신경써서 초청해주면 참 좋겠는데 일렉트로닉과 힙합에 밀려서 락페가 갈수록 쪼그라들어서 아쉬운 맘이 참 큽니다.
      이젠 저도 나이가 나이다 보니 그냥 몸좀 흔들면서 구경만 하고 그러네요. 과격한 몸짓은 힘들더군요. ^^

Leave a Comment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