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est Book

  1. 2010.06.09 16:12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날씨는 덥고..일하긴 싫다...
    집에서 놀고만 싶다 ㅋㅋ
    놀아도 머 별건 없지만 ㅋㅋㅋ
    어제 방자전 봤는데...야하더라..
    빨리 섹스 엔더 시티 보고싶다 ㅎㅎㅎ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0.06.12 09:14 신고 Modify/Delete

      ㅎㅎ 난 연수회있어서 울릉도 독도 갔다가 어제 왔다
      그리고 바로 출근. ^^
      방자전이건 뭐건 영화 한편 보고싶어도 그럴수가 없다.
      글고 너거 집에서 모임해도 와이프랑 애기는 안오지싶다.
      ㅎㅎ
      더워도 일 열심히하고 조만간 함 보장 ㅋ

  2. BlogIcon TISTORY 2010.05.13 15:07 신고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 잘 지내시죠?^^

    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1511


    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3. Favicon of http://topbladep.tistory.com BlogIcon 대전시민 2010.05.06 21:00 신고 Modify/Delete Reply

    어..? 안녕하세요!

    이전하셨단 말씀 듣고 얼릉 와보았습니다.

    심플하니 좋네요.

    PS. 전 지금 믹시가 안되서 죽겠습니다 ㅠ.ㅠ;;;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0.05.07 08:03 신고 Modify/Delete

      네, 스킨은 심플한게 좋더라구요. 근데 대전시민님 스킨이 더 심플한거 같은데요 ^^
      텍큐에서 청천벽력같은 방빼라는 소리 듣고 피난오는 처지라 이상하게 동지애 같은게 생기네요.
      그냥 저는 안돼는 플러그인이나 위젯은 포기하고 삽니다. ㅠㅠ. 믹시는 방법이 있을 것 같기는 한데...
      도움이 못돼서 죄송 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4. 2010.03.08 09:25 신고 Modify/Delete Reply

    아들 낳아서 좋겠다. ㅋㅋㅋ
    나중에 홈피에다가 사진 올려봐라.
    어떻게 생격는지 고넘 얼굴이 궁금하네 ㅋㅋㅋ
    너도 이제 더욱 의젓해져라.
    아기 아빠니깐. ㅋㅋㅋ
    어깨가 더욱 무겁겠다. ㅎㅎㅎ

    • Favicon of http://91log.textcube.com BlogIcon glutton[먹보] 2010.03.08 23:10 신고 Modify/Delete

      고마워, 지금 방금 사진 올렸다. ㅎ 이제 정말 의젓해져야 하나? 아빠되기 힘들다는거 이제 조금씩 알아간다. ^^

  5. 2009.10.29 08:58 신고 Modify/Delete Reply

    잘지내지??
    요즘 날씨가 좋다.
    근데 신종플루가 유행이라 걱정이긴하다.
    상호네는 좋은소식이 들리던데...부인이 임신했다고 건너 들었다.
    너네는 ??
    무튼 진우 추석지나면 놀러오라던데...한번 연락왔던데 그뒤론 또 감감무소식이네
    우리 언제 함 봐야지 ㅋㅋ
    무튼 건강조심하고..올해가 가기전 함 쪼인하자.
    수고~

    • Favicon of http://91log.textcube.com BlogIcon glutton[먹보] 2009.10.29 09:42 신고 Modify/Delete

      인화도 지금 임신중이야. ^^ 이제 5개월이고, 입덧도 없고 건강하게 잘지내고 있다.
      언제 함 보자~ 올해가 가기전에... ^^
      건강하게 잘지내고 좋은일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수고~ ^^

  6. Favicon of http://monsterkingdom.textcube.com BlogIcon 怪獸王 2009.10.27 13:42 신고 Modify/Delete Reply

    블로그 날아가서 관블 다시 찍고 갑니닷!!!

  7. Favicon of http://powerblogger.textcube.com BlogIcon 웹피루스 2009.08.29 01:36 신고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텍스트큐브 블로거들의 활성화를 위해 메타 블로그를 만들었습니다. 텍스트큐브안에 네트워크 기능이 뛰어나지만
    관심블로그를 등록하려면 텍스트큐브를 이용하는 블로거들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를 해결하기도 하고 또한
    텍스트큐브 블로거들끼리 정보도 공유하구요. 한번 찾아와 주셔서 RSS 등록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리도 한번 뭉쳐 보아요^^
    주변 텍스트큐브 블러거님들께도 많이 퍼트려주세요~
    http://www.nowsay.co.kr/

  8. 2009.08.07 09:50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9. Favicon of http://www.cyworld.com/heejoorang BlogIcon 미화누나 2009.08.06 02:21 신고 Modify/Delete Reply

    T_T

    복사가 안되는구나.
    그냥 네가 미니홈피로 들어가서 방명록 좀
    확인해 보아라...
    미얀~

  10. Favicon of http://www.cyworld.com/heejoorang BlogIcon 미화누나 2009.08.06 02:19 신고 Modify/Delete Reply

    뭐야.. 미니홈피에 방명록에 글 남기고 미니홈피
    대문에 블로그라고 되어있길래 혹시나 싶어 여기 클릭 해 보았더니 여기에 살아있었네...^^
    왠지 미니홈피는 구일이가 들여다 보는것 같지 않구
    급한마음에 여기에 새로 복사해 오마.
    잠깐만...

  11. Favicon of http://tongcast.textcube.com BlogIcon TⓞⓝⓖCⓐⓢT ♬ 2009.07.13 11:53 신고 Modify/Delete Reply

    2단계스킨이네요 ^^
    저는 3단계스킨입니다.

  12. 2009.06.30 22:48 신고 Modify/Delete Reply

    올림프스 e-450
    렌즈 14-42
    40-150 살려하는데 쓸만한가?

    • Favicon of http://91log.textcube.com BlogIcon glutton[먹보] 2009.06.30 23:07 신고 Modify/Delete

      옹 옹 드뎌 DSLR로 입문하는겨? 올림푸스 좋지, 가볍고, 만듦새도 좋고, 근데 렌즈 두개다 살껴? 14-42, 40-150 두개다 사면 광각과 망원 다 카바한다. 단렌즈에만 욕심안내면 이렌즈 조합으로 한 10년이상은 버틸수 있을듯. ㅋㅋ
      나중에 사면 구경 시켜줘. 응응? ㅋ

  13. 2009.06.15 09:45 신고 Modify/Delete Reply

    집들이 한다고 수고가 많았다.
    인화씨 음식솜씨도 좋코...정말 만능인것 같네 ㅋㅋ
    넌 완전 땡잡았쓰~~~
    기락이 한테 집에갈때 인화씨 영어쌤이라고 했더니
    완전 부러워 하더라 ㅋㅋ
    무튼 인화씨한테도 수고했다고 전해주고
    담에 상호집에서 보자.
    한주도 잘 시작해~~~

    • Favicon of http://91log.textcube.com BlogIcon glutton[먹보] 2009.06.15 15:08 신고 Modify/Delete

      ^^ 그때 준 돈으로 어제 이마트가서 필요한거 샀다. 생선전용팬이랑, 기타등등샀는데 나중에 인증샷 올릴께 ㅋ. 그날 즐거웠고 선물 잘쓸께. 상호집에 빨리가고싶다. ^^

  14. 2009.05.20 15:08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5. Favicon of http://alice5945.textcube.com BlogIcon 감성적 젊은 이상가 2009.05.13 02:05 신고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반가워요~
    태그에 '김태원'을 공유하고 있다고 해서 반가와서 들렀다가 관신블로그 등록하고 갑니다 ~
    제가 김태원씨를 많이 좋아하거든요~@

    • Favicon of http://91log.textcube.com BlogIcon glutton[먹보] 2009.05.13 12:49 신고 Modify/Delete

      그러시군요, 같은 김태원은 아닌것 같지만 ^^ 이렇게 인연이 되어 반갑습니다.
      블로그가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