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

Tap Tap Revenge Metallica

먹보91 2010.10.21 12:40

고대하였던 Tap Tap Revenge Metallica를 아이폰에서 플레이 해보게 되었다.
리듬게임 실력은 별로지만 예전에 SKY폰에 기본으로 들어있었던 DJ2MAX도 재밌게 했던 기억이 있고, 집에는 PC용 Guitar Hero까지 있는데 몇번 플레이 해보고는 기타콘이 아예 놀고 있긴 하다만(DVD로 플레이 하는데 약간 버벅이는 거 같기도 하고 싱크가 안맞는거 같기도 해서 아예 손을 놓고 있었다). 그래도 나는 다른 게임 보다 리듬게임을 좋아한다. ㅎ
왜냐면 오래 붙잡고 있지 않아도 되고 한곡 클리어 하는데 5분 남짓하면 충분하다. 물론 어려운 곡 같은 경우에는 조금의 연습이 필요하지만 말이다.
Tap Tap Revenge(이하 TTR) 시리즈는 Tapulous사의 히트작인데 다른 리듬게임보다 쉬운게 장점이라면 장점이랄까... 그리고 삑사리 음이 들어가 있지 않아 심기 불편해 하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다.
Guitar Hero나 Rock Band같은 경우 내려오는 바를 터트리지 않으면 삑~ 하는 삑사리 음이 들리고 음악도 제대로 나오지 않는것에 반해 TTR같은 경우에는 삑사리가 나도 그냥 노래가 나온다는 것은 좋다.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eastrain.co.kr BlogIcon EastRain 탭탭 Nirvana도 괜춘해요~ :) 2010.12.01 10:34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탭탭 Nirvana도 해봤는데 아직 메탈리카처럼 모든곡을 클리어하진 못했습니다. 깔아논 게임은 많은데 생각만큼 안하게 되더라구요.
    탭탭 시리즈 너무 재밌어요! ^^ 다음에는 어떤 밴드가 나올지 기대되요 ^^ 탭탭 Megadeth가 나와주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램입니다.
    2010.12.01 12:41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