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째우째하여 올해는 옐로우나인이 펜타포트를 떠나 지산벨리 록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되었다. 근데, 그게 다른날이라면 팬들의 선택폭이 넓을 것이나, 공교롭게도 펜타포트나 지산벨리나 일정이 똑같다. ㅠㅠ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ㅠㅠ
라인업은 일단은 지산벨리쪽에 무게가 더 실린다. 바로 [오아시스], [위저]같은 거대 브릿팝밴드가 지산벨리 헤드라이너로 잡혀있기 때문. 펜타포트는 [데프톤즈]말고는 굵직한 밴드가 없네. 어... 그래도 나는 [데프톤즈]가 있기때문에 펜타포트를 택할 것이다.
Deftones - 7 Words
뚱땡이 치노 아저씨의 그로울링을 들으러 가야지, 댄디하고 얍삽스래한 오아시스나 위저는 나한테 안맞아. 지산벨리의 [패티 스미스]아줌마의 전설의 보컬이 차마 걸리긴하지만, 코코어와 허클베리핀으로 그건 잊을테야.
Deftones - My Own Summer
세부 스케쥴이 안나왔지만, 생각있는 기획자라면 [데프톤즈]의 스테이지는 토요일 마지막무대로 짤것이다. 이렇게 안짠다면 나는 시망!~ ㅠㅠ 그리고 펜타포트도 시망. 펜타포트나 지산벨리나 2차라인업은 좀더 헤비니스한 밴드들로 채워지길 기대!
만일 지산벨리 헤드라이너로 [메가데스]정도 나온다면 펜타포트를 포기할까 지금 라인업으로는 펜타포트 포기 못함(이럴 가능성은 작년 옐로우나인 기획하는걸로 봐서 가능성은 제로).
P.S: 근데, 구미에서 지산벨리 록 페스티벌 장소가 가까운지 펜타포트하는 인천송도가 가까운지 잘 모르겠다. 아시는분 답변좀... 단 기차를 이용할때 거리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