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아이폰4 예약 드.디.어.

먹보91 2010.08.20 17:39

드디어 16만3,000명의 대열에 합류했다. 이게 19일기준 아이폰 예약가입자 수니깐 앞으로 얼마나 더 늘지는 두고봐야 할것같다.
삼숭이나 국내 기업에서 긴장하고 있다는데, 긴장만 하지말고 합리적인 가격의 괜챦은 제품들 내놓았으면 좋겠다. 해외랑 국내랑 차별하지 말고.
애플빠는 아니지만 애플의 기기들은 딱보면 "아, 갖고 싶어"ㅠㅠ 이런 생각을 들게 한다니깐. 예전에 MP3P가 있는데도 매장에서 아이팟 터치 보니깐 사고싶은 생각이 막 들더라.
이런걸 감성품질이라 하는가? 어쨋든 폐쇄적인 IOS(플래시를 왜 지원 안하는겨?)는 맘에 들지 않지만 어플은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이런 젠장.
인터페이스도 편하고, 사실 아이폰 보다 노키아 N5800이 음질은 더 짱짱하지만 아이팟때부터 축적해온 MP3Player의 기술력은 못따라 가는게 사실.
이번에도 조금더 기다려서 노키아의 N8을 살까 하다가 와이프를 설득한 끝에 예약을 하게 되었다.
오팔이는 약정기간이 아직 남아서 와이프한테 넘기고... -_-;;; 오팔이도 커펌하고 이것저것 만지니 이쁘고 좋았는데, 안녕!~ 노키아.
어플많아지고 오비스토어, 오비맵 국내에서 개방하면 돌아올께. 심비안 폰들 선전해 주길!~
댓글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yoonoca.tistory.com BlogIcon yoonoca 아이폰 4 예약하셨군요!! 저는 지금 사용중인 애들폰 3GS로도 사용상 별 지장이 없어서 이번에는 그냥 넘어갈려고 합니다.
    iOS관련 폐쇄성 말씀이 있으셔서, 제가 일전에 생각했던 의견에 대해 Trackback해 드렸습니다^^
    수 년간 Apple User로 살고 있지만, 약간 Matrix같은 느낌은 있죠. 만들어준 틀 밖에선 암것도 하지마라는 무언의...
    그래도 GUI의 인간공학적인 부분은 Window가 좀 닮아주었으면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아, 특허땜에 안되려나요^^;;;;
    2010.08.21 23:47 신고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아이폰 VS 옴니아 비교기 잘 읽었습니다. 공감 가는 글이네요.
    스마트폰은 심비안 체제로 처음 접해서 다른 폰이 어떤지는 잘 몰랐는데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심비안, iOS, 안드로이드 삼강 체제로 격전이 벌어져서 소비자 이득 좀 챙겼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심비안은 속도도 빠르고 안정성도 좋은데 어플에 너무 힘이 딸려서 ㅎㅎ
    아이폰은 어떨지 좀 기대가 되네요 ^^
    2010.08.23 07:54 신고
  • 프로필사진 예약해서 좋구나...나도 내폰 약정 끝나면 살까하는데 ㅋㅋㅋ
    삼성꺼 보다 아이폰이 확실히 좋은거냐??
    2010.08.24 09:40
  • 프로필사진 Favicon of https://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그게 사람 나름이라서 두기기다 장단이 있어서 자기기 좋은쪽으로 선택하는게지 뭐 ^^
    근데, SK네트웍스 다니는 내 친구는 회사에서 갤S 그냥 줬다는데 써보더니 나보고 "아이폰 사라"하더라. ㅋ
    나중에 아이폰 사거 니도 트윗하면 타임라인에서 볼 수 있는겨? ㅎㅎ
    아이폰 산다고 아내 설득하는거 힘들었당. ㅋ
    2010.08.24 12:3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