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요타폰2가 나왔길래 사보았다. 아이폰5S만 사용하다가 안드로이드 사용하니 좀 어색하긴 한데, 하긴 태블릿도 갤탭S2 8.0랑 아이패드에어1을 번갈아 사용하기 때문에 그리 친해지는데 무리는 없긴 하다.






하루정도 짧게 사용해본 결과 발열이 좀 있고, 배터리가 아주 오래가진 않는다는 점.

스펙상으론 용량이 2,500mAh.

기존에 쓰던 아이폰5S가 1,560mAh인데 그와 비교해도 그다지 오래간다는 느낌이 없다. 펌업하면 괜챦다는데 아직까지는 요타미러CFG때문에 펌업을 안했다.


그리고 5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진 요타폰2와 4인치를 가진 아이폰5S와의 차이를 아직까지는 잘 못느끼겠다는것.

가장 큰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뒷면 E-Ink 디스플레이. 책볼때 편하다. 잠깐 잠깐 볼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것 같다. 하지만 오래보는건 5인치는 역시나 힘들고 최소 8인치는 되야 좀 편하게 볼 수 있는것 같다.

지금 리페가 6인치인데 좀 작다는 생각이 든다.

여튼 회사에서 혹은 급할때 잠깐잠깐 E-Ink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책을 볼 수있게 되어있어 좋은것 같다.

거의 15만원 미만으로 이런 제품을 쓸수있다는건 기분좋은 경험이다. ㅎㅎㅎ


저장


저장


저장저장저장
신고

Comments

  1. Favicon of http://yoonoca.tistory.com BlogIcon yoonoca 2016.11.01 19:34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차에 티맵 내비로 쓸만한 디바이스를 찾고 있는데 쉽지 않네요. 지금은 데이터 함께쓰기 유심과 전에 쓰던 iPhone 4S를 결합시켜 사용 중입니다만... 바로 앞전에 쓰던 옵지 프로가 좀 잘돌아가면 잘 써보련만, 엘지 고유의 발열 및 발열 이후의 화면떨림현상때문에 그냥 고철이 되어버리더군요.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6.11.02 08:18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예전에 저도 아이폰4를 데이터 함께쓰기로 차이두고 네비로 쓰곤했었죠. 화면이 작기도 하고 좀 불편해서 안쓰게 되더라구요.
      요타폰3가 내년에는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그때는 2를 재고떨이 할텐데 가격하락이 예상되긴 합니다.

  2. Favicon of http://iamnot1ant.tistory.com BlogIcon 베짱이 2016.11.02 02:11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Reply

    알리가 알리바바?
    하드웨어도 만드는군요. 대박...

    • Favicon of http://91log.tistory.com BlogIcon 먹보91 2016.11.02 08:20 신고 Permalink Modify/Delete

      글을 명확하게 안적어서 오해가 있으셨군요. 알리는 알리익스프레스 쇼핑몰을 말하고 요타폰3 하드웨어는 러시아 스마트폰 제조사 요타 디바이스란 회사에서 만든겁니다. ^^

Leave a Comment


to Top

티스토리 툴바